티스토리 뷰

금오동맛집 맛있게 먹었습니다♥ 

여러분

혹시 금오동맛집으로 유명한

해물전문점 해금강을 아시나요?!

 

제가 얼마전에 알게 된 금오동맛집인데

너무너무너무 맛있어서

글쎄 ㅠㅠㅠ 지금 이렇게 글을 쓰고있어요

 

이번에 연말모임으로 어디가 좋을까

폭풍 검색중에

친구가 금오동맛집 이라며

추천한 해금강을 가게 되었어요~

 

 

 

 

금오동맛집은 맛뿐 아니라

야외 마당이나

편한 실내, 주차공간이나 모든곳이

다~~~맘에 들었어요.

 

이렇게 마당을 보면

열린공간이라는

손님들을 위한 휴식? 산책공간이 있지뭐에요~~?

 

 

 

 

커피한잔의 여유를 즐길 수 있는 곳이에요.

천천히 걸으면서

도시 한가운데에서는 느끼기 힘든

자연을 바라보면서 크~

아주 좋아보이죠?

 

 

 

 

이제 금오동맛집

음식 소개 좀 해볼까요?

 

이건 메밀전이에요~

 

 

 

 

돌돌 말아서 이렇게 한입 똭!

아주 깔끔하고 맛있답니다!

어쩜 이리 담백하고 맛있는지

주방분들 솜씨가 아쥬~

 

 

 

 

이건 말안해도 딱 아시겠죠~?

새우튀김입니다

 

토실토실한 일자몸매를 뽐내며

절 보고있네요

그래 널 먹어줄게~~

 

 

 

 

얼른 한입 냠냠

음 새우와 튀김의 조합이란

정말 찰~떡~궁~합!!

 

 

 

 

금오동맛집 해금강은 메인요리가 3가지

정도 있는데

저희는 해물탕으로 통일~

사이드메뉴로 메밀전이랑 새우튀김 먹었구요~

 

 

 

 

금오동맛집 해금강의 넓은 마음이

해물탕 재료들로 다 표현이 되네요^^

 

이 싱싱한 것들~

 

 

 

 

얼른 끓여서

야무지게 먹어야죠~?

 

 

 

 

크 ~ 빨간 국물이 나오면서

해물들과 섞여서 냄새를 뿜어내니

모두들 정신을 못차리고

먹어치웠네요~ 하하

 

 

 

 

오호!

금오동맛집 해금강은

매점이 작게 있었는데

일반 과자를 안팔고 건강스낵들을

팔더라구요~~

신기신기

 

저희는 인절미스낵을

사왔어요~

 

2차가는 길에 뚝딱 해치웠다는~

 

 

 

 

금오동맛집 해금강의 메뉴와

번호가 적혀있네요

 

참고하시고

한번쯤은 꼭 가보실만 합니다.

 

좋은 건 나누는 거랬어요~~

 

공지사항
최근에 올라온 글
최근에 달린 댓글
Total
Today
Yesterday
링크
TAG
more
«   2024/05   »
1 2 3 4
5 6 7 8 9 10 11
12 13 14 15 16 17 18
19 20 21 22 23 24 25
26 27 28 29 30 31
글 보관함